청약철회론 게임 내 결제를 하신 후 7일 이내 요청된 내용에 한하여 결제 금액을 취소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해당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 아이템을 일부 소비하거나, 특정 이벤트 기간 구매된 아이템의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아래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버 명
2. 캐릭터 명
3. 캐릭터ID
4.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마켓
5. 결제 번호(google, Naver) :
6. 전화번호(one store인 경우) :
7. 결제 일시 :
8. 결제 금액 :


위 내용을 기재 후 1:1문의를 해주시면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iOS의 경우 게임사를 통한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며, 애플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의 경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남아있는 캐시에 대해 환불해 드릴 수 있으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분증(주민번호는 가려도 됨)사본
2. 환불 요청서
3.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

위 두가지 내용을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부탁드리며,
접수가 완료된 후 매월 15일 보내주신 통장으로 환불 금액이 입금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s 환불의 경우 부가세 10%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수로 결제하였을 경우, 아이템을 소비하지 않고 1:1문의를 해주셔야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만약 아이템을 사용하셨을 경우 및 특정 이벤트 기간 결제된 금액의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아래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버 명
2. 캐릭터 명
3. 캐릭터ID
4.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마켓
5. 결제 번호(google, Naver) :
6. 전화번호(one store인 경우) :
7. 결제 일시 :
8. 결제 금액 :

위 내용을 기재 후 1:1문의를 해주시면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iOS의 경우 게임사를 통한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며, 애플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내역의 경우 통신사 및 결제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해당 게임에 대한 결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의 경우 내용 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게임 탈퇴는 게임 내에서 가능하며, 캐릭터 정보 > 설정 > 유저센터 > 캐릭터 삭제, 혹은 회원 탈퇴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단 탈퇴의 경우 요청 후 약 1~2일이 소요되며, 해당기간이 지난 후 계정 혹은 캐릭터가 삭제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며, 기존과 동일하게 계정 및 캐릭터를 생성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임 탈퇴는 게임 내에서 가능하며, 캐릭터 정보 > 설정 > 유저센터 > 캐릭터 삭제, 혹은 회원 탈퇴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단 탈퇴의 경우 요청 후 약 1~2일이 소요되며, 해당기간이 지난 후 계정 혹은 캐릭터가 삭제됩니다.
제재(계정 정지)는 게임 이용 중 버그 사용 및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에
운영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게임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의 대부분은 다운로드 설정 상 LTE다운로드 제한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며,
이러할 경우 Wi-Fi가 가능한 지역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이유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기 바랍니다.

부족하나마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이후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파일 업데이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이때, 캐시 데이터와 게임 파일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1) 환경설정 > 일반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탱크제국'선택
- 기기 환경 마다 메뉴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 삭제’ 순서로 게임 삭제
3) 마켓으로 이동하여 재설치 후 게임 실행

만약 캐시 삭제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OS버전 확인은 기기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설정 > 휴대폰 정보(디바이스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iOS]
설정 > 일반 > 정보에서확인
닉네임은 띄어쓰기 및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글자까지 가능하며, 욕설 및 비속어 등은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계정 및 비밀번호의 경우 특수문자 및 한글 입력이 불가능하며,
6 ~ 16자리의 숫자나 알파벳으로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게임 내에서 닉네임은 고유한 닉네임으로 설정되며, 동일한 닉네임은 생성할 수 없습니다.
게임 시작 시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계정 생성 없이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게스트 로그인의 경우 다른 단말기 및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할 경우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퇴한 계정의 경우 따로 정보를 남기지 않고 모든 정보가 삭제되어 해당 캐릭터에 대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계정 생성의 경우 제한없이 생성이 가능하며, 여러 개의 계정을 동시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계정 및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추가로 이메일 인증을 통해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탱크제국' 계정의 경우 iOS와 android를 따로 구분하지 않고 통합하여 정리됩니다.
따라서 기기종류와 상관없이 계정가입이 되어있는 경우 계정에 접속하여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게스트 로그인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다른 기기에서 캐릭터 접속이 불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인증이 되어있는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메일 인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결제 정보를 통해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이용하시는 마켓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각 마켓 별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켓 별 결제 수단]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휴대폰, 신용카드
- 앱 스토어 : 신용카드
- 원스토어 : 휴대폰, 각 마켓 캐시 등
- 네이버 앱스토어 : 네이버 캐쉬/마일리지 충전 후 사용
충전 방법 : 신용카드/휴대폰 외 문화상품권 3종, 틴캐시를 포함한 10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충전 가능

결제 수단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마켓의 고객센터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는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경우 발생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몇가지 정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서버 명
2. 캐릭터 명
3. 캐릭터ID
4.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마켓
5. 결제 번호(google, Naver) :
6. 전화번호(one store인 경우) :
7. 결제 일시 :
8. 결제 금액 :
9. 조치 방식(결제 취소/ 아이템 지급) :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은 각 마켓에 따라 소요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 이해 부탁드리고,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답변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정 마켓을 통해 유료 [앱]과 [인앱 상품]을 구매할 경우
사용되는 결제 대금은 소액 결제가 아닌 ‘데이터 정보 이용료로 구분될 때가 있으며,
데이터 전부 이용료가 모두 소진된 경우 유료 상품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이용료 한도는 각 통신사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는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경우 발생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몇가지 정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서버 명
2. 캐릭터 명
3. 캐릭터ID
4.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마켓
5. 결제 번호(google, Naver) :
6. 전화번호(one store인 경우) :
7. 결제 일시 :
8. 결제 금액 :
9. 조치 방식(결제 취소/ 아이템 지급) :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은 각 마켓에 따라 소요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 이해 부탁드리고,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답변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iOS는 결제 시도 시 신용카드에 대한 확인 및 결제 테스트 용도로 $1가 자동 결제되며,
해당 금액은 테스트로 진행되어 실제 과금되지 않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 내용은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금으로 계산해볼 때 iOS와 안드로이드 금액이 다를 때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의 대부분은 결제수단(iOS는 $로 결제되어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이나 마켓의 결제 정책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1. 신용카드 한도가 초과한 경우
2. 각 마켓 한도가 초과한 경우
가 있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에 대한 확인 및 수정은 각 마켓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탱크제국'에서 push기능 해제는 단말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기기에서 푸시 알림 해제 및 설정하기

[안드로이드]
1. 기기의 환경설정 > 일반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탱크제국 선택
2. 푸시 알림을 해제 체크박스를 통해 push ON/OFF 가능
* 기종 별로 항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iOS]
1. 기기 내 설정 > 알림 메뉴 > 탱크제국 선택
2. 알림 허용 체크박스로ON/OFF 가능
탱크제국'의 경우 캐시 및 아이템은 계정 및 캐릭터에 귀속되며,
해당 아이템의 거래 및 이동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