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전M은 안드로이드 기기인 경우 Play 스토어, iOS기기는 앱스토어에서 각각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중인 기기 환경을 확인하신 후 다음 아래 마켓 링크를 클릭 후 게임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게임 업데이트 이 후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게임 파일 업데이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었을 수 있습니다.
게임 실행이 지속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 캐시 데이터와 게임 파일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OS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해전M 선택
- 안드로이드OS의 경우, 기기 종류별로 메뉴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캐시 삭제 > 게임 삭제 순서대로 게임 삭제 진행을 해주세요.
3) 마켓으로 이동하여 해전M을 다시 설치한 후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iOS
1) 삭제하실 애플리케이션을 꾹 누르신 후 x 버튼 클릭 - 애플리케이션 삭제
2) 마켓으로 이동하여 해전M을 다시 설치한 후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이용하시는 단말기에 따라, OS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신 버전이 아닐경우, 이용하시는 단말기 OS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신 후 이용 부탁드릴께요.
(참고)
OS확인 방법은 제조사 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휴대폰>설정(or환경설정) > 휴대폰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이용하시는 구글 게임 버전이 안맞거나, 혹은 설치가안되어 있을 경우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혹여, 설치가 잘못되어 있거나 구글 계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게임 실행 및 로그인창이 무한 반복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현상이 지속 될 경우 게임을 완전히 삭제 후 다시한 번 다운로드 진행 부탁드리며, 구글 로그인 시
계정에 대해서 확인 후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으로 하였으나 동일한 현상 발생 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navalcs@sincetimes.co.kr) 문의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해전M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권장 사양
[안드로이드OS] 단말기(휴대폰 기기): 안드로이드 OS 5.0 이상 / Galaxy S5급(2.5Ghz쿼드코어 / RAM 2GM이상)
[iOS] 단말기 (휴대폰 기기): Ios 9.0 이상 / iPhone 6 이상

※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 되도록 권장 사양에 맞춰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휴대폰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일 경우 마켓에서 검색이 되지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말 테스트 진행 시 게임 진행이 되지 않거나 구동이 어려운 경우 해당 단말은 제외하였습니다.
하지만 더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단말기 정보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재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용 단말 명 : (ex. 갤럭시s5)
- 이용 모델 명 : (ex. SW-G605S)
- 이용 모델 OS : (설정에서 확인 가능)
저희 내부적으로 확인 했을 시 게임 진행에 문제는 없지만 기기 상태와 통신 상태에 따라 버벅일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환경 정보를 보내주시면 재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용 단말 명 : (ex. 갤럭시s5)
- 이용 모델 명 : (ex. SW-G605S)
- 이용 모델 OS : (설정에서 확인 가능)
- 통신 상태 : (LTE / WIFI)
- 이용 통신사 : (SKT / KT / LG U+)
[안드로이드OS]
- 설정 > 디바이스 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OS 기기의 경우  기기 종류별로 확인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iOS]
- 설정 > 일반 > 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 기준으로 최소1글자 최대 6글자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해전M은 구글플레이 & 페이스북과 애플 게임센터 계정이나 게스트 로그인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계정을 생성할 필요없이 이용가능합니다. 단, 게스트로그인은 ios만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페이스북으로 각각 고객님께서 연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i-tunes 게임센터와 페이스북으로 각각 고객님께서 연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을 분실하였을 경우 구글 고객센터 & 애플 고객센터 & 페이스북에서 계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재(계정정지)는 게임 이용 중 버그 사용 및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 기타 사유에 의해서 운영 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삭제 진행 시 모든 정보는 바로 삭제가 됩니다. 별도의 유예기간이 없으니 삭제 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캐릭터를 삭제하신 경우 삭제 시 해당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모두 삭제가 되는 내용으로 복구는 불가합니다.
이용하시는 계정 다시한 번 확인 부탁드리며, 연동 되어있음에도 캐릭터 확인이 되지않을 시 고객센터(navalcs@sincetimes.co.kr)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청약철회란, 게임 내 유료캐쉬를 결제하신 후 7일 이내 회사측에서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결제하셨던 부분을 취소하는 내용입니다.
절차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객센터(navalcs@sincetimes.co.kr) 문의 접수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청약철회 요청 시 결제 후 충전된 유료 캐쉬에 대해서 회수 처리가 되는 내용으로
혹시라도 사용하였다면 청약철회가 불가하는 점 꼭 주의 부탁드립니다.
결제내역에 대해서는 결제수단으로 이용하셨던 휴대폰 통신사 혹은 카드사 측으로 문의하여 확인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navalcs@sincetimes.co.kr)측으로 요청하셔도 결제내역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통신사 혹은
카드사처럼 바로 확인이 어려우며, 관련 부서 측으로 요청 후 안내드릴 수 있기에 시간 소요에 대해서는 양해부탁드립니다.
결제 수단은 이용하시는 마켓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각 마켓 별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켓 별 결제 수단]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휴대폰, 신용카드,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 앱 스토어 : 신용카드
결제 수단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마켓의 고객센터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유료캐쉬가 지급이 안되었을 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navalcs@sincetimes.co.kr)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문의 접수 시, 유료캐쉬 지급 or 결제 취소인지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실수로 결제하여 결제 취소를 원할 시 충전된 캐쉬는 사용하지않은 상태여야 취소가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리며,
고객센터 (navalcs@sincetimes.co.kr) 접수 부탁드립니다.
결제가 중복으로 되어 결제 취소를 원할 시 충전된 캐쉬는 사용하지않은 상태여야 취소가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리며,
고객센터 (navalcs@sincetimes.co.kr) 접수 부탁드립니다.
iOS는 결제 시도 시 신용카드에 대한 확인 및 결제 테스트 용도로 $1가 자동 결제되며,
해당 금액은 테스트로 진행되어 실제 과금되지 않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 내용은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1. 신용카드 한도가 초과한 경우
2. 각 마켓 한도가 초과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확인 및 수정은 각 마켓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마켓을 통해 유료 [앱]과 [인앱 상품]을 구매할 경우
사용되는 결제 대금은 소액 결제가 아닌 ‘데이터 정보 이용료로 구분될 때가 있으며,
데이터 전부 이용료가 모두 소진된 경우 유료 상품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이용료 한도는 각 통신사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앱스토어 청구의 경우 결제내용이 합산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 상품을 구매했는데 실제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이 결제 되었을 시 iTunes Store 구입 내역을 자세히 확인가능합니다.
※ 여러 개의 상품을 결제할 경우 다른 앱에서 결제한 과거 내역과 합쳐서 문자가 발송 될 수 있습니다.
※ 해전M에서 구매 금액만큼 결제된 내역이 있는지 확인
환불 문의는 마켓이 아닌 고객센터를(navalcs@sincetimes.co.kr)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각 마켓사가 아닌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가 가능하며, 문의량이 많은 경우
처리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나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문의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신속히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요청 사항 [AOS] - 안드로이드
1. 서버/닉네임: (ex. OO서버 / GM이레든)
2. UID:
3. 결제 날짜 및 시간:
4. 결제 상품 명 / 금액 :
5. 결제 마켓: 구글
6. 결제 주문번호:
7. 구글 - 플레이 스토어 메일 주소: [플레이 스토어 접속 → 메뉴→ 좌측 상단]
8. 요청 사항: 지급 혹은 결제 취소
결제 후 M마일리지는 자동으로 획득됩니다. 각각의 결제금액에 따라 M마일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상품명획득 마일리지
₩1,200 60다이아 60
₩5,900 300다이아 300
₩16,000 860다이아 860
₩33,000 1800다이아 1,800
₩55,000 3200다이아 3,200
₩109,000 6500다이아 6,500
₩3,900 특가 패키지II 180
₩3,900 특별 패키지II 180
₩3,900 할인 패키지II 180
₩3,900 특혜 패키지II 180
₩11,000 위성 지원 활성화 680
₩11,000 특별 패키지III 680
₩11,000 할인 패키지III 680
₩11,000 특혜 패키지III 680
₩22,000 특가 패키지IV 1,180
₩22,000 특별 패키지IV 1,180
₩22,000 할인 패키지IV 1,180
₩22,000 특혜 패키지IV 1,180
₩27,000 특가 패키지V 1,680
₩27,000 특별 패키지V 1,680
₩27,000 할인 패키지V 1,680
₩27,000 특혜 패키지V 1,680
₩5,900 일반 카드 300
₩16,000 고급 카드 980
₩16,000 프리미엄 카드 980
₩11,000 스페셜 카드 680
₩27,000 해공위협 패키지I 1,680
₩39,000 해공위협 패키지II 2,280
₩59,000 해공위협 패키지III 3,480
₩27,000 전파교란 패키지I 1,680
₩39,000 전파교란 패키지II 2,280
₩59,000 전파교란 패키지III 3,480
₩27,000 약점고정 패키지I 1,680
₩39,000 약점고정 패키지II 2,280
₩59,000 약점고정 패키지III 3,480
₩27,000 지속견제 패키지I 1,680
₩39,000 지속견제 패키지II 2,280
₩59,000 지속견제 패키지III 3,480
₩1,200 일반 카드 패키지 60
₩1,200 스페셜 카드 패키지 60
₩1,200 고급 카드 조각 패키지 60
₩2,500 프리미엄 카드 패키지 120
₩1,200 주간카드 60
₩11,000 신비 상인 680
₩39,000 신비 상인 2,280
₩55,000 신비 상인 3,200
₩109,000 신비 상인 6,500
구글 플레이 및 i-tunes 게임센터 외 페이스북 연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기변경 후 기존에 이용하셨던 그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기기변경 전
페이스북 연동 후 새로운 기기에서 페이스북 연동으로 기존에 이용하셨던 게임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유중인 아이템은 선물 혹은 다른계정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게임 내 왼쪽 윗 상단 프로필 > 시스템 설정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설정에는 시스템 설정, 계정 설정, 그래픽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장비의 기본 등급은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에픽, 전설, 불멸로 나뉘어져 있으며,
전함의 장비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1, +2 등등)
캐릭터 이미지 변경은 왼족 상단 프로필 > 왼쪽 하단 변경 > 원하는 캐릭터 사진을 선택하여 변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