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OS) 버전별로 각각 아래 마켓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의 경우: Google Play 스토어
- iOS의 경우: 앱스토어
이용하고 계신 소프트웨어(OS) 버전을 확인 후, 해당하는 마켓에서 다운로드해주시길 바랍니다.
게임 업데이트하였으나 실행되지 않는다면, 파일 업데이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지속해서 실행되지 않으신다면 캐시 데이터와 게임 파일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1)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덴신마 선택
※ 안드로이드 OS의 경우, 단말기 종류별로 메뉴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캐시 삭제 > 게임 삭제를 순서대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3) 마켓에서 덴신마를 다시 설치 후, 게임을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iOS
1) 바탕화면에서 덴신마 아이콘을 꾹 누르신 후 "x" 버튼을 선택하시어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2) 마켓에서 덴신마를 다시 설치 후 게임을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단말기에 따라, OS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신 버전이 아닐경우, 이용하시는 단말기 OS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신 후 이용 부탁드릴께요.
(참고)
OS확인 방법은 제조사 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휴대폰>설정(or환경설정) > 휴대폰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본 현상은 아래와 같은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 Google Play 게임 혹은 게임(덴신마) 버전이 맞지 않거나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 이용하시려는 구글 계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해결을 위해 아래 방법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 Google Play 게임 혹은 게임(덴신마) 버전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해주시길 바랍니다.
※ 업데이트 방법: Play 스토어 실행 > "三" 버튼 선택 > 내 앱/게임 > 업데이트
- 게임을 완전히 삭제 후, 다시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 구글 계정을 다시 확인하신 후, 로그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를 진행하셨음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할 시,
고객센터(tooncs@sincetimes.co.kr)로 문의 접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덴신마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최소 사양
[안드로이드] 단말기 (휴대폰 기기): 안드로이드 OS 5.0이상 / Galaxy S5급 이상 모델
(2.5Ghz 쿼드 코어) / RAM 2GB 이상 모델
■ 권장 사양
[안드로이드] 단말기 (휴대폰 기기): 안드로이드 OS 6.0이상 / Galaxy S6급 이상 모델
옥타코어 / RAM 3GB 이상 모델
[iOS] 단말기 (휴대폰 기기): Ios 9.0 이상 / iPhone 5s 이상

※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 되도록 권장 사양에 맞춰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하고 계신 단말기가 미지원 단말기일 경우, 마켓에서 검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덴신마를 이용하기 위한 권장사양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단말 테스트 진행 시 게임 진행이 되지 않거나 구동이 어려운 경우 해당 단말은 제외하였습니다.
하지만 더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단말기 정보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재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용 단말 명 : (ex. 갤럭시s5)
- 이용 모델 명 : (ex. SW-G605S)
- 이용 모델 OS : (설정에서 확인 가능)
저희 내부적으로 확인 했을 시 게임 진행에 문제는 없지만 기기 상태와 통신 상태에 따라 버벅일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확인을 위해 고객님의 환경 정보를 보내주시면 재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용 단말 명 : (ex. 갤럭시s5)
- 이용 모델 명 : (ex. SW-G605S)
- 이용 모델 OS : (설정에서 확인 가능)
- 통신 상태 : (LTE / WIFI)
- 이용 통신사 : (SKT / KT / LG U+)
[안드로이드OS]
- 설정 > 디바이스 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OS 기기의 경우  기기 종류별로 확인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iOS]
- 설정 > 일반 > 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게임센터 외 페이스북, 네이버 연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말기 변경 후, 기존에 이용하셨던 계정을 그대로 이용하길 원하실 경우,
변경 전 페이스북, 네이버 계정을 연동 후, 새로운 단말기에서 로그인하시면 기존에 이용하셨던 게임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덴신마는 구글플레이, 애플 게임센터, 페이스북, 네이버 계정과 게스트 로그인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계정들과의 연동을 통해 별도로 계정을 생성할 필요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게스트 로그인은 ios 단말기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페이스북, 네이버 계정으로 각각 고객님께서 연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애플 게임센터와 페이스북, 네이버 계정으로 각각 고객님께서 연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을 분실하였을 경우, 구글 고객센터 & 애플 고객센터 & 페이스북에서 계정 정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재 (계정정지)는 게임 이용 중 버그 사용 및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 기타 사유에 의해서 운영 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삭제 시, 모든 정보는 바로 삭제됩니다. 별도의 유예기간이 없으니 삭제 시 신중을 기해주시길 바랍니다.
캐릭터를 삭제하였을 경우, 삭제 시 해당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용하시는 계정을 로그아웃 후, 재접속하시어 다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를 진행하였음에도 캐릭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tooncs@sincetimes.co.kr)로 문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청약철회란, 게임 내 유료캐쉬를 결제하신 후 7일 이내 회사측에서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결제하셨던 부분을 취소하는 내용입니다. 절차에 대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객센터 (tooncs@sincetimes.co.kr) 문의 접수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청약철회 요청 시 결제 후 충전된 유료 캐쉬에 대한 회수가 필요합니다.
혹시라도 사용하였다면 청약철회가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결제 내용은 결제 시, 이용하셨던 통신사 혹은 카드사 측으로 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tooncs@sincetimes.co.kr) 측으로 요청하셔도 결제 내용에 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통신사 혹은 카드사처럼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관련 부서 측에 별도 요청이 필요하여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수단은 이용하시는 마켓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각 마켓 별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켓 별 결제 수단]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단말기, 신용카드,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 앱 스토어 : 신용카드
결제 수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용하고 계신 마켓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자세한 확인 후 도움 드릴 수 있도록 고객센터 (tooncs@sincetimes.co.kr) 문의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문의 접수 시, 지급되지 않은 유료 캐시를 지급 or 결제 취소 중 어떤 방법으로 처리하길 원하시는지 함께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충전된 캐시를 사용하지 않으셨을 경우에 한하여 결제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tooncs@sincetimes.co.kr) 접수 부탁드립니다.
충전된 캐시를 사용하지 않으셨을 경우에 한하여 결제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tooncs@sincetimes.co.kr) 접수 부탁드립니다.
iOS는 결제 시도 시 신용카드에 관한 확인 및 결제 테스트 용도로 $1가 자동 결제됩니다.
참고로 해당 금액은 실제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1. 신용카드 한도가 초과한 경우
2. 각 마켓 한도가 초과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확인 및 수정은 각 마켓 고객센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켓을 통해 유료 [앱]과 [인앱 상품]을 구매할 경우,
사용되는 결제 대금이 소액 결제가 아닌 ‘데이터 정보 이용료로 구분될 때가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이용료가 모두 소진된 경우, 유료 상품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이용료 한도는 각 통신사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문의는 구매하신 마켓이 아닌 고객센터를(tooncs@sincetimes.co.kr)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량이 많은 경우, 처리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요청 사항 (안드로이드)

1. 서버/닉네임: (ex. OO서버 / GM)
2. 캐릭터 ID: 메인 화면 왼쪽 위 캐릭터 이미지 선택 > UID 확인
3. 결제 계정(Google계정):
4. 결제 번호(Google주문번호):
5. 결제 일시: 월/일/시/분
6. 결제 상품 명 / 금액 :
7. 요청 사항: 지급 혹은 결제 취소
환불 문의는 구매하신 마켓이 아닌 고객센터를(tooncs@sincetimes.co.kr)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량이 많은 경우, 처리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요청 사항 (IOS)

1. 서버/닉네임: (ex. OO서버 / GM)
2. 캐릭터 ID: 메인 화면 왼쪽 위 캐릭터 이미지 선택 > UID 확인
3. 애플 구매 영수증 이미지 스크린 샷: 구매 후, 발송된 메일 혹은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 확인
4. 요청 사항: 지급 혹은 결제 취소
※ 애플 정책상 처리 과정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한글 기준으로 최소1글자 최대 8글자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보유중인 아이템은 선물 혹은 다른계정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게임 내 왼쪽 윗 상단 프로필 > 시스템 설정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설정에는 시스템 설정, 계정 설정, 그래픽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장비는 무기, 모자, 의상, 신발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장비마다 등급은 고급, 희귀, 영웅, 전설 4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변경 방법 (변경 시, 일정 다이아 소모)
메인 화면 왼쪽 위에 "주인공 캐릭터 이미지" > 용사 설정 > 용사 변경
※ 프로필 이미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이미지 변경 기능을 통해 별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뿐만 아니라 영웅으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영웅의 경우, 진급 5레벨을 달성한 영웅에 한하여 변경 가능)

■ 변경 방법 (변경 시, 일정 다이아 소모)
메인 화면 왼쪽 위에 "프로필 이미지" > 용사 설정 > 이미지 변경
※ 프로필 이미지만 변경됩니다.
영웅 도감 진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게임 내 화면 오른쪽 아래에 "육성"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2. 화면을 아래로 내리셔서 도감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3. 아래 메뉴를 활용하시면 등급 및 클래스 별로 나누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은 최대 4개의 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룬 슬롯은 영웅의 진급 레벨에 따라 활성화됩니다.
유형당 1개씩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룬 중복 장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