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탈퇴는 게임 화면에서 진행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이용 부타드립니다.
1. 게임 시작 전 우측 상단에 "캐릭터 관리" 선택
2. 계정 내 모든 캐릭터를 삭제한 후 "계정 정리"를 선택
계정을 삭제하시는 경우 게임 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게임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시는 경우 게임이 다시 시작되며, 기존 데이터는 남아있지 않습니다.
제재(계정 정지)는 게임 이용 중 버그 사용 및 타인에게 피해를 준 경우에
운영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의 대부분은 다운로드 설정 상 LTE다운로드 제한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며,
이러할 경우 Wi-Fi가 가능한 지역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이유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기 바랍니다.

부족하나마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이후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파일 업데이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이때, 캐시 데이터와 게임 파일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1) 환경설정 > 일반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해전1942'선택
- 기기 환경 마다 메뉴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 > 삭제’ 순서로 게임 삭제
3) 마켓으로 이동하여 재설치 후 게임 실행

만약 캐시 삭제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OS버전 확인은 기기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설정 > 휴대폰 정보(디바이스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iOS]
설정 > 일반 > 정보에서확인
닉네임은 특수문자나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8글자까지 가능하며, 욕설 및 비속어 등은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해전1942"는 구글 플레이, i-tunes 게임센터와 연동되어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따로 계정을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내에서 캐릭터명은 각 서버 별 고유하게 사용되며, 따라서 동일한 서버에서는 동일한 닉네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를 삭제하신 경우 해당 캐릭터에 대한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캐릭터에 대한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해전1942"에서는 google play 와 i-tunes 게임센터 외 페이스북 연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기변경 후 이전 게임 캐릭터를 찾고싶으신 경우 이전 게임에서 facebook연동 후 이용해주시면 이전 캐릭터로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전1942"의 계정은 google play 와 i-tunes 게임센터에 각각 연동되어 있으며,
계정을 분실하셨을 경우 google 고객센터 혹은 apple 고객센터에서 계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수단은 이용하시는 마켓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각 마켓 별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켓 별 결제 수단]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휴대폰, 신용카드
- 앱 스토어 : 신용카드
- 원스토어 : 휴대폰, 각 마켓 캐시 등
충전 방법 : 신용카드/휴대폰 외 문화상품권 3종, 틴캐시를 포함한 10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충전 가능

결제 수단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마켓의 고객센터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는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경우 발생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몇가지 정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서버 명
2. 캐릭터 명
3. 캐릭터ID
4.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마켓
5. 결제 번호(google) :
6. 전화번호(one store인 경우) :
7. 결제 일시 :
8. 결제 금액 :
9. 조치 방식(결제 취소/ 아이템 지급) :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은 각 마켓에 따라 소요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 이해 부탁드리고,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답변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정 마켓을 통해 유료 [앱]과 [인앱 상품]을 구매할 경우
사용되는 결제 대금은 소액 결제가 아닌 ‘데이터 정보 이용료로 구분될 때가 있으며,
데이터 전부 이용료가 모두 소진된 경우 유료 상품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이용료 한도는 각 통신사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인증의 경우 각 마켓 시스템에 따라 설정하도록 되어있으며,
인증에 대한 내용의 경우 직접 안내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각 마켓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iOS는 결제 시도 시 신용카드에 대한 확인 및 결제 테스트 용도로 $1가 자동 결제되며,
해당 금액은 테스트로 진행되어 실제 과금되지 않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 내용은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금으로 계산해볼 때 iOS와 안드로이드 금액이 다를 때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의 대부분은 결제수단(iOS는 $로 결제되어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이나 마켓의 결제 정책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는

1. 신용카드 한도가 초과한 경우
2. 각 마켓 한도가 초과한 경우
가 있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에 대한 확인 및 수정은 각 마켓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청약철회론 게임 내 결제를 하신 후 7일 이내 요청된 내용에 한하여 결제 금액을 취소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해당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 아이템을 일부 소비하거나, 특정 이벤트 기간 구매된 아이템의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아래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버 명
2. 캐릭터 명
3. 캐릭터ID
4.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마켓
5. 결제 번호(google, Naver) :
6. 전화번호(one store인 경우) :
7. 결제 일시 :
8. 결제 금액 :


위 내용을 기재 후 1:1문의를 해주시면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iOS의 경우 게임사를 통한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며, 애플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의 경우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남아있는 캐시에 대해 환불해 드릴 수 있으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분증(주민번호는 가려도 됨)사본
2. 환불 요청서
3.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

위 두가지 내용을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부탁드리며,
접수가 완료된 후 매월 15일 보내주신 통장으로 환불 금액이 입금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s 환불의 경우 부가세 10%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수로 결제하였을 경우, 아이템을 소비하지 않고 1:1문의를 해주셔야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만약 아이템을 사용하셨을 경우 및 특정 이벤트 기간 결제된 금액의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아래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버 명
2. 캐릭터 명
3. 캐릭터ID
4.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마켓
5. 결제 번호(google, Naver) :
6. 전화번호(one store인 경우) :
7. 결제 일시 :
8. 결제 금액 :

위 내용을 기재 후 1:1문의를 해주시면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iOS의 경우 게임사를 통한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며, 애플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내역의 경우 통신사 및 결제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해당 게임에 대한 결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의 경우 내용 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해전1942"에서 기본적인 push 기능은 게임 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1. 게임의 메인화면에서 "국기"를 터치해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설정에 있는 "알람 센터"에서 받고 싶지 않은 알람을 해제합니다.

단 알람센터에 없는 알람 메시지는 게임 내에서 설정이 불가능하며, 단말기에서 직접 해제해 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기기에서 푸시 알림 해제 및 설정하기

[안드로이드]
1. 기기의 환경설정 > 일반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해전1942 선택
2. 푸시 알림을 해제 체크박스를 통해 push ON/OFF 가능
* 기종 별로 항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iOS]
1. 기기 내 설정 > 알림 메뉴 > 해전1942 선택
2. 알림 허용 체크박스로ON/OFF 가능
"해전1942"의 경우 캐시 및 아이템은 계정 및 캐릭터에 귀속되며,
해당 아이템의 거래 및 이동이 불가능합니다.